“Frame7 “회계 시스템 개요

‘Open Solution ERP’ 의 재무관리회계 시스템은  조 단위 매출을 하고 있는 기업과 중견.중소기업 모두에서 운영이 가능한 고급의 회계 시스템이며, WEB 방식으로 제공되는 시스템입니다.

재무관리 시스템 구축에 요구되는 대부분의 기능을 보유하고 있기에 예산관리, 회계관리, 자금관리, 고정자산 관리, 부가세관리 등의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특히 자금관리 기능이 매우 고도화 되어 있으며, 현업의 재무업무 처리를 위한 각종 편리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조 단위 매출의 제조 기업과, 중견기업, 외투법인, 기타 서비스 법인 등 다양한 업종에 대한 구축 경험을 기반으로 단순 회계 전표 입력을 통한 세무업무 처리 뿐만 아니라, 전사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확장성 높은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지출결의서 제공 및 각종 시스템과의 자동분개 서비스를 이용한 무전표 시스템의 제공, 사용자가 직접 각종 재무제표 양식의 제작하고 출력할 수 있으며, 기능통화를 서비스를 제공하여 다화폐관리를 지원하고 기능통화 기반의 재무제표를 제공합니다.

 예산관리는 예산편성 및 집행실적이 관리되며 회계관리와 연동시켜 통제기능이 부여되며, 영업관리, 자재관리, 무역관리 등 타 시스템과의 연동, 특히 자금의 흐름 및 재무상태의 파악, 자금의 예측 및 통계정보를 제공하여 경영상의 판단자료로 활용토록 하며, 기타 회계관리와 관련된 자금관리, 세무관리, 고정자산이 구축되어 업무 효율을 높일수 있는 종합회계시스템으로 구현됩니다. 

기타 기업에 필요한 다양한 모듈을 옵션으로 제공하고 있어 구축 시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자금관리, 경영계획, 은행 CMS 연동, 경영분석 시스템 등은 회계 시스템을 구축하는데 있어 많은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은행 CMS 연동, 전자세금계산서 연동, IFRS 시스템과의 연동, 연결재무제표 제공 등은 중견 기업에서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며, 조 단위 및 수 천억 이상의 기업에 이미 구축되어 다양한 기능과 안정성을 확보하였고, 제조, 유통, 서비스, 병원, 공공, 외투법인 및 기 구축된 물류 시스템 연동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Frame7 “회계 시스템 제품소개서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