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Solution ERP [Frame 7]

ERP, MES, APS, Groupware, 회계, 인사, 총무, ESS, e-Accounting, FA 통합 - All In One Platform.

기간계 시스템과의 인터페이스(연동)을 통한 자동전표 생성 지원 회계 시스템

기간계 시스템과의 인터페이스(연동)을 통한 자동전표 생성 지원 회계 시스템

자동전표 – 개요

 각 법인이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기간계 및 물류 시스템 등과의 연동을 통하여 전표를 자동생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업종특화 ERP를 사용하고 있는 기업과 기간계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는 기업에서는 전문적인 고급의 회계 시스템과의 연동을 통하여 통합 ERP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연동 방식을 통하여 경리 부서에서 직접적으로 입력하는 전표를 절대적으로 줄일 수 있으며, 수작업을 통하여 각종 전표를 직접 입력함으로써 발생하는 휴먼 에러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자동전표 발생 후 승인 과정을 통하여 오류에 대한 검증을 추가적으로 실시 할 수도 있으며, 전자세금계산서, CMS 시스템 등과의 연동을 부가적으로 실시하여 다양한 전표 발생에 따른 입력 작업을 줄일 수 있습니다.

 기간계 연동 시 회계 시스템으로부터 채권, 채무, 손익 등 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물류 시스템 등에 제공하여 원가 등 세부 내역을 산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조직, 사원, 계정, 환율, 거래처 등 다양한 기준 정보에 대한 연동 작업을 통하여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며, 다양한 시스템, 다양한 모듈과의 연동은 경리 부서 내 가장 많은 업무 시간을 할애하고 있는 전표 입력 작업을 크게 줄임은 물론, 프로세스의 혁신과 휴먼 에러에 대한 방지와 경리부서의 업무 고도화에 크게 기여할 것입니다.

 

검색어를 넣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