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Solution ERP’ 의 최고 목표는 전산실의 역량 확보와 현업의 ERP 만족도를 향상시키는데 있습니다.

그동안 패키지 ERP를 도입한 기업들이 구축비용에 비해 낮은 현업 만족도로 ERP의 도입 필요성에 대해 논란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ERP는 기업의 업무 생산성을 위하여 반드시 필요한 것이라는 것은 자명한 사실이기에 ‘Open Solution ERP’가 구축에 실패하지 않는 대안이 될 수 있다고 EMAX는 자신합니다.
전산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ERP 패키지 제품을 구매할 수 밖에 없었던 국내의 ERP 도입환경에 개선이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국내 ERP 시장의 변화를 이끌어 나가기 위해 Open Solution ERP 컨소시엄을 설립하여 업종특화 ERP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매출 300억 이상인 제조기업이라면 전산실을 보유하고 현업을 위한 ERP 도입을 강구하는 것이 ERP 구축에 실패하지 않는 구체적 방안이라고 보며, 앞으로 전산실을 위한 다양한 기업정보화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제공해 나가고자 합니다.

이맥스솔루션은 현재까지 다양한 규모, 다양한 업종의 기업에서 Open Solution ERP를 적용하면서 성공적인 레퍼런스를 확보해 왔습니다.

자동차 부품을 비롯한 다양한 제조 기업과 회계, 인사 시스템을 필요로 하는 국내 중견기업, 외투기업, 그리고, 그룹웨어, MES를 통합한 Total 솔루션 구축에 이르기까지 전산실을 보유한 다양한 기업에 적용하면서 많은 Know-How를 확보하고 다양한 모듈을 추가 개발하여 제공하였습니다.

그리고, 가장 큰 성과는 Package ERP 구축에 실패한 기업을 성공적으로 WIN-BACK 시킴으로써 Open Solution ERP 가 WIN-BACK을 위한 최고의 시스템으로써 가장 확실한 대안이 될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Open Solution ERP 도입효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ESS 지원 그룹웨어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