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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RP와 통합 운영되는 자동화 스케줄링 시스템(APS)

ERP와 통합 운영되는 자동화 스케줄링 시스템(APS)

자동화 스케줄러(APS) 개요

자동화 스케줄러를 통한 작업지시 및 공정별 부하분석을 활용하면 생산자원의 효율적 운영과 활용을 증대시키며, 현장 작업자의 업무 편의성을 고려한 실적 수집방안을 제공하며, 다양한 생산지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자동화 스케줄러(APS)를 MES 시스템과 연계하면, 생산 리드타임과 불량율을 감소시키고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눈에 보이는 현장관리체계를 구축할 수 있으며, 납기관리, 납기예측의 정확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수주 시 현재 진행중인 모든 생산현황을 즉시 파악하여 생산계획을 수립하고 납기 가능한 일자를 정확하게 제공하여 계약에 활용할 수 있으며, 수주 건에 대한 생산계획 Simulation을 통하여 최적의 생산계획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재비, 인건비, 고정자산 감가상각비, 전력비, 영업비 등의 견적 작성을 통해 최적의 견적금액을 산출할 수 있으며, 생산 지연에 대한 신속한 대응방안 수립과 운영이 가능합니다.
 
APS를 이용한 생산공정 스케줄러 기술 구현

  • PERT 방식을 통하여 누구나 손쉽게 5-10분 사이에 공정 생산계획 수립이 가능하도록 지원합니다.
  • 또한 복잡한 선후 공정에 대한 연계 표현구현이 가능하며, 다양한 제작방식에 제한 없이 일정수립이 가능합니다.
  • 표준 BOP 및 표준공정을 통하여 공정계획 시간이 단축되며 또한 한눈에 해당 금형의 시각적인 진행 파악이 용이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 업종 고유의 특성을 고려한 최적의 알고리즘을 통해 납기 및 정확한 일정 관리를 지원하며, 제약 조건 설정기능을 통하여 제작상황의 변화에 따라 유연하게 (신규/수리/수정/설계변경/불량/납기단축 등) 대응 가능 스케줄링 이후 확정 전/후 스케줄 보정 및 추가작업 지시가 원활하며, 스케줄링을 통한 외주공정에 대한 발주 및 일정관리를 지원하여 정확한 외주처리에 대한 판단 근거를 제공합니다.
 
자동화 스케줄러 주요 화면
  • APS기능을 통한 작업배정
 
  • APS기능을 통한 스케줄러
 
  • APS기능을 통한 CAPA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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