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05 총무 – 사내대출금 관리 기능 개요 결혼이나 집 장만 등 목돈이 필요한 사원에게 회사에서 저금리로 대출해주는 사내대출금은 월급과 연결되기 때문에 데이터 전산화가 필수입니다. 당사의 총무시스템은 신청일자부터 종료일자까지 납입일, 원금, 이자, 합계, 잔액 0 그리고 급여귀속월까지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담당자의 효율적인 업무처리를 지원합니다. 주요 기능 사내대출금 생성관리 사내대출금 생성 및 급여반영 주요 화면 사내대출금 관리1사내대출금 관리2 맨 위로 이동 다른 콘텐츠 보기:MES, POP, APS, FA 시스템 소개Frame7 - 품질관리 시스템(QMS)* ERP 소스판매 및 기술이전 서비스'Open Solution ERP' 대상 고객ERP 소스 100% 제공Frame7 - ERP 주요 기능총무 - 법인차량 관리업종특화 ERP 구축의 필요성 및 도입효과'Frame7' - 개발 생산성/업무확장성/ROI2025년 스마트제조혁신 지원사업 통합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