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05 총무 – 사원증 관리 기능 개요 사원증은 기업과 같은 해당 조직에서 승인된 사람만이 출입을 허락 받는 것으로 외부인의 출입을 통제하고 보안을 강화합니다. 또한 사원증을 받더라도 허가된 용무와 제한되는 용무를 구분함으로써 사내 업무 분장을 명확히 합니다. 이처럼 사원증은 보안과 연결되있기 때문에 발급, 재발급, 회수 여부를 확실하게 관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당사의 총무시스템은 담당자가 정확하고 효율적이게 처리할 수 있는 사원증 관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주요 기능 사원증 발급현황 사원증 발급관리 주요 화면 다른 콘텐츠 보기:업종특화 ERP를 원하십니까?총무 - 임대차관리총무 - 법인차량 관리수입.수출관리, 무역원가와 관세환급'Open Solution ERP' 대상 고객Oracle DB 기반 - 그룹웨어 시스템(기간계 연동 지원)총무 - 사내대출금 관리글로벌 사업 기업을 위한 기능통화 지원 회계 시스템의 필요성Frame7 - ERP 표준 프로세스* ERP 소스판매 및 기술이전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