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05 총무 – 사원증 관리 기능 개요 사원증은 기업과 같은 해당 조직에서 승인된 사람만이 출입을 허락 받는 것으로 외부인의 출입을 통제하고 보안을 강화합니다. 또한 사원증을 받더라도 허가된 용무와 제한되는 용무를 구분함으로써 사내 업무 분장을 명확히 합니다. 이처럼 사원증은 보안과 연결되있기 때문에 발급, 재발급, 회수 여부를 확실하게 관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당사의 총무시스템은 담당자가 정확하고 효율적이게 처리할 수 있는 사원증 관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주요 기능 사원증 발급현황 사원증 발급관리 주요 화면 다른 콘텐츠 보기:총무 - 임대차관리한국미쓰비시엘리베이터(주) ERP, 그룹웨어 구축 계약 체결(2014.02)총무 - 근태/출장신청관리전산실을 위한 ERP의 필요성(주)코우 ERP 구축 계약 체결(2013.01)디지털타임즈 당사 소개 및 이 재기 대표 인터뷰 게재ERP 소스 100% 제공고급의 회계.인사시스템총무 - 사내대출금 관리'Frame7' - ERP 전용 개발 플랫폼의 필요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