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me7 ERP 3.0 버전 출시 및 CI 변경(2014.01)
당사는 2014년 1월부터 Frame7 ERP 시스템을 Version-Up하여 v3.0 을 출시하고 공급합니다.
그 동안 제공되어 왔던 v2.0에서 신규 추가된 UI 서비스를 제공하며, Grid 시스템의 ERP 적용을 확대하여 보다 더 편리한 사용자 UI를 제공하게 됩니다.
기타, 회계 및 인사 시스템에서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여 공급하게 되며, 그 동안 추가 개발된 다양한 확장 시스템이 ERP시스템에 탑재하여 공급하게 됩니다.
이번 v3.0 출시와 더불어 ERP DB와 통합 DB로 운영되는 Groupware 시스템을 함께 공급할 수 있게 되며, 고객사의 요구 조건에 맞추어 ERP+Groupware 시스템을 공급할 수 있는 체계를 갖추게 되었습니다.
그룹웨어에는 기본적인 전자결재, 메일, 메신저, 일정관리는 물론, 인사고과 MBO, BSC를 비롯하여 총무관리, ESS, 그리고 회계 시스템과 연계되는 지출품의서, 지출결의서 시스템을 함게 공급하게 되어 고객사의 만족도를 크게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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