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Loading

Frame7 - ERP 구축 서비스

EMAX의 ERP 구축은 성공구축 그 이상을 넘어 성공운영을 위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Open Solution ERP

Frame7 : 기업 성장을 위한 완벽한 통합 ERP
중소.중견기업을 위한 ERP! 프로세스 구현을 위한 혁신적 개발 플랫폼! EMAX만의 혁신적 서비스!

프로세스의 전사적 통합과 최적화를 통한 생산.운영 효율성 극대화

글로벌 기준의 강력한 회계, 확장형 e-HR 시스템

비즈니스 환경 최적화 솔루션 제공, 업무 효율성 향상과 지속 가능한 성장 지

전산실을 위한 체계적인 시스템, 유연한 확장성 및 EMAX만의 강력한 기술이전 서비스

  • Package ERP

  • Open Solution ERP

  • ERP SI

  • ERP+MES+QMS+SCM 통합구축

  • 전자결재+대사우+총무 통합구축

  • 다법인/다사업장/다국어/다통화 지원

Smart Factory

다양한 산업 현장의 복잡한 생산 공정과 실적 관리, 이제 Frame7 ERP로 쉽고 정확하게 해결하십시오! 자동차부품, 금속가공, 사출, 화학, 장비제조 등 공정 실적 관리가 필수적인 기업이라면 Frame7 ERP가 최적의 선택입니다.

  • 다양한 산업 분야의 검증된 노하우
  •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
  • 단순 MES를 넘어선 통합 관리
  • 정확한 원가 산출에 필요한 핵심 정보 제공
  • 정확하고 효율적인 공정 관리
  • MES+QMS+FA 통합구축

  • Smart Factory 구축사업 지원

  • 다공정 산업을 위한 Routing 공정관리 지원

  • Lot 추적관리 지원

  • PLC 연동, POP 구축, 모니터링 서비스

  • Kiosk, PDA, Barcode 지원

품질, 계측기, 설비

 품질관리 시스템은 일관성 있는 품질결과를 위해 품질표준/도달수준 달성, 목표관리 기능을 관리할 수 있으며, 작업단위별 검사.시험 등의 품질결과를 전/후 공정에 연계성을 부여하여 제품 이력을 추적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수입 및 완제품 검사  / 제품 이력 추적
  • 실시간 피드백 및 개선
  • 데이터 기반 분석 
  • 클레임 관리 및 대응 
  • 품질관련 보고서 작성 시간 단축
  • 예방 품질관리 체제 확보

  • 품질기준정보 수립

  • 제품설계 기술정보관리의 시스템화

  • Claim 발생 요인 분석

  • 질 LOT 추적 자동화

  • 다양한 분석기능 제공

130여 종의 특화 ERP

기업의 성패는 비즈니스 특성에 맞는 시스템 구축에 달려있습니다. EMAX는 약 13개 업종 이상에 대한 깊은 이해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복잡하고 고유한 업무 흐름과 특성을 완벽하게 반영한 특화 ERP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 복잡한 비즈니스 프로세스 
  • 업종별 특성 고려 
  • 최적의 프로세스 지원 
  • 최소한의 커스터마이징 
  • 업무 효율성 극대화 
  • BOM 기반 업종의 표준 Package 제공

  • 다양한 업종의 공정관리를 위한 Routing 기능 제공

  • 13개 업종 이상의 다양한 구축 경험 보유

  • 국내 최고의 자동차 부품 기업 특화 ERP 보유

  • 프로젝트성 장비.설비 제조 업종 ERP 보유

  • SI 방식의 프로젝트를 통한 적극적인 Customizing 지원

그룹사 지원 고급 회계 시스템

자금 흐름 및 재무 상태를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정확한 자금 예측 및 통계 정보를 제공하여, 신속하고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다법인 지원 고급 회계 시스템입니다.

  • 재무 프로세스의 효율적 관리 
  • 재무 데이터의 추적과 저장, 분석
  • 다법인, 다통화 지원과 고도화된 자금 관리 
  • 타 시스템과 완벽한 통합 연동
  • 현업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는 다양한 기능 제공
  • 다법인/다통화 지원

  • 재무, 예산, 자금, 고정자산, 부가세 지원

  • e-Accounting 원

  • 조 단위 글로벌 그룹사 구축

  • CMS 연동 지원

  • IFRS, 연결재무, 전자세금계산서 지원

평가,채용, ESS 지원

인사.급여.근태 관리를 넘어 총무, 복리후생, 근태 등 HR 전반의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경영진의 신속한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데 초점을 맞춘 e-HR 솔루션입니다.

  • 핵심 HR 기능 제공
  • 복리후생 관리, 역량/업적 평가, 다양한 ESS 기능 등 확장 모듈 제공 
  • 근태 및 총무 업무 지원 
  • 경영 의사결정 지원을 위한 대시보드 기반의 EIS
  • 회계 시스템과의 자동 기표
  • 인사, 급여, 근태, 정산, 4대보험 지원

  • 교육, 평가, 채용 지원

  • 일 근태관리, 근무조관리, 근태기 연동 지원

  • 근태계, 휴가계, 출장관리 등 대사우관리 지원

  • 사원 경조사, 거래처 경조사 신청 등 대사우관리 지원

  • 구매관리, 계약관리, 소모품관리 등 총무일반관리 원

관리자산, 서약, 계약, 임대.임차 지원

ERP 구축 시 소외되기 쉬웠던 총무 업무의 중요성을 깊이 이해 하고, 많은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총무 부서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특화 솔루션 개발에 주력해 왔습니다.

  • 총무 업무 자체를 핵심 모듈로 인식하고 구매, 관리 자산, 복리후생, 총무 일반 등 광범위한 총무 업무 영역을 제공하며 특히, 대사우(ESS) 관련 모듈을 포함한 다채로운 모듈을 제공합니다.
  • e-HR 시스템과 연계된 ESS 모듈을 통해 직원들이 직접 다양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전자결재 기능을 통합하여 복잡한 총무 관련 승인 절차 간소화하였습니다.
  • 구매요청.확정.견적.발주.매입.창고.전표 등 구매관리 프로세스 지원

  • 관리자산 등록.이관.수령.실사.대여.지급.처분 프로세스 지원

  • H/W, S/W, IP, 렌탈, 폐기물, 복합기 사용료 관리 지원

  • 법인차량등록, 수리, 검사, 보험, 배차, 운행일지 지원

  • 임대 계약.임대료.청구.매입.매출.수납.미수.리스 생성 임대.임차관리 지원

  • 계약서 등록 및 조회와 개인 서약관리 지원

ERP, 대사우 통합 Groupware

 

협업을 넘어 전사적 업무 통합과 효율성 증대에 중점을 둔 그룹웨어로, 특히 ERP 시스템과의 긴밀한 연동을 통해 ‘페이퍼리스(Paperless)’ 환경 구현에 최적화되어 있다는 점이 핵심적인 강점입니다.

  • 결재, 메일, 교육, 게시판, 예약, 일정 등의 기본 기능 제공
  • ESS와 e-Accounting 등 포괄적인 업무 지원
  • ERP와 통합 DB 구축으로 API 연동의 한계 극복
  • ERP 결재 연동으로 문서 없는 사무실 구현에 최적화
  • 효율적인 비대면 업무 처리
  • HTML5 기반의 자체 개발 JAVA 플랫폼으로 구축하여 표준 웹 지원, 멀티 브라우저.디바이스 지원
  • 전자결재, 전자메일, 커뮤니티, 일정관리 등 기본기능 제공

  • 'Frame7' ERP 시스템과 DB 통합 구축 지원

  • 상용 Grid, Editor, Report 제공으로 사용자 편리성 제공

  • 근태, 휴가, 외근, 유연근무, 추가근무, 대체근무 등의 근태 신청

  • 경조사 신청, 대출, 학자금, 대여금, 의료비 등 복리후생 기능 제공

  • 인감, 명함, 비자, 교통비, 통신비, 소모품 등 총무 신청 양식 제공

EMAX's Services

EMAX는 확장가능한 강력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주요 고객사

EMAX는 글로벌 그룹사, 중견기업, 업종특화 중소기업 등 다양한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솔루션 도입 문의

전문 컨설턴트가 상담을 지원해 드립니다.

검색어를 넣어주세요